CAFE

댓글

뒤로

육의 피는 죄를 사할 능력도 없고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0?svc=cafeapi

    ---> sudo2000(수돗물 이천)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이 말씀들에 무릎 꿇고 통렬히 하나님께
    회개하거라..엉!

    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97?svc=cafeapi

    ---> sudo2000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사실상 행위구원 이단이라는 사실이다! 그 증거의
    본인 두덜이의 게시글들 모음.

    5)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420?svc=cafeapi

    ---> 하나님의 피로서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는 육의 피이기에 무익하고 성령의 피를 먹어야 한다는
    적그리스도 sudo2000 영지이단!

    6)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88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신 주님의 피를 "선지피" 어쩌구 모독하는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의 신은
    마귀인 것이다

    1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91?svc=cafeapi

    ---> 어이! 득시글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의 의미란?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두더지애비 엉!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19?svc=cafeapi

    ---> 요한일서 5:8절의 "영과 물과 피"라는 삼위일체의 진리, 사실을 또 영적...쩍쩍쩍거리며
    미혹하는 '일오삼' 영지 간부급 이단!

    18)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28?svc=cafeapi

    ---> 자기 자신도 말씀이 육신이 된 것처럼 마귀들린 'sudo2000' 영지 수괴, 두목급 이단, 사이비!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5

    혼은 구원을 받아야 하고

    영은 거듭나야 하고

    몸은 부활해서 영생을 얻어야 혀


    =>영으로만 승리하고 영생할 능력이 있다

    ㅋㅋㅋ 지랄을 한다

    혼이 영의 생각을 하고 몸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산 제사로 드려하는 것야

    영적 예배는 영도 아니고 혼도 아니고 내 몸

    로마서 12 : 1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니가 멀 알겠냐 마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