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광스럽도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이여~!

작성자갈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새땅 작성시간26.06.15 나의 생명의 피 할렐루야 걈사 합니다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5 예수 빨간 피가 자신들을 위한 우상이구만
    역시 개독 사상은 흡혈귀야

    한번 마귀교리로 세뇌당히면 영원히 하나님과 원수가 되는 육신의 생각으로 반드시 죽으리라
    응하게 되지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5 두더지애비 넌 육신의 생각으로 예수님과 원수된 마귀색키지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5 빨간 피를 보혈이라 하며 영광스럽다는 갈렙님
    역시 흙을 먹게하는 마귀를 찬양하는구만

    창3장 종신토록 흙 육을 먹고 더욱 저주받은 것을
    그대로 스스로 증명하는구나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5 주보혈의 은총.. 할렐루야... 마귀들이 이글을 싫어합니다
  •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15 그러니까..
    갈렙씨는 말 따로 마음 따로 행동 따로인거여

    육신의 피를 속죄의 의미를 담아 보혈이라 하는 자체가 이미 우상 섬김인거여

    이해 불가지..온갖 미사어구를 갖다 붙이며

    고유성이네 유일성이네 특이성이네 해 봤댔자,

    님이 섬기는 건 그냥 예수라 이름 붙힌 우상이라니까.

    말 못하는 우상

    성경을 깊이 묵상하지 못하는 상태인거야
    성령이 없는 상태,

    그런데 자기의 이해력과 감정으로 성령이 왔다 오해하는 상태

    그게 바로 갈렙.



  • 작성자 향기 작성시간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6 =>아멘~ 할렐루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찬양하나이다.

    예수님을 찬양해야지. 외 피를 찬양하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