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사실애 근거한 영적인 그리스도인이 되어야지 사실을 부인하면서 어찌 영적...쩍쩍이들이라며
니들 득시글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이 그따위로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피를 극렬히
모독, 모욕, 조롱하면서 완전 마귀들린 채, 점점 더 미쳐 날뛰고들 자빠졌냐들....!
성경대무식까지 겸한 천하 생머절 영지 마귀색키들로도 전락한 가운데.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엉!
차라리,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으면 좋았을 현대판 바리새인들이며 현대판 사두개파
부활부인 개솔 씨부렁 마귀색키들로서 영지 이단들인 동시에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성령님으로 잉태되시어 사람 육신을 입으시고 이 세상에 초림하신 사실조차 극력히
대적, 모독, 모욕, 부인, 조롱하며 미쳐 날뛰는 그야말로 완전 마귀들린 현대판 새끼
적그리스도들이라는 사실 앞에서도 니들 득시글 영지이단 마귀색키들은 이 세상에
차라리 태어나지 말았으면 좋았을 마귀색키들이라니까!
UNDERST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