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육의서 난 자 영의서 난 자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새땅 작성시간26.06.15 넌임마 육에서 안났냐 돈벌고
    밥묵고 똥싸고 영으로만 샤냐 내말 맞지
    영지 이단은 거짖말도 잘헤
  •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야 병신아 갈4장을 보고 씨부렁거려라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5 차라리,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으면 좋았을 득시글 영지이단 마귀색키들...!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너야말로 이 세상에 탸어나지 말아야 할것을 태어나서 끝까지 하나님을 대적하는구나
    빨간 피 주장하는 자가 이단 마귀색키야 ...엉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원수 이단 마귀색키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셨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