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분법이라는 단어의 사전적.신학적 정의를 전혀 모른 채..
그저 문장에 단어 두 개가 나란히 나오면 무조건 반대로 편을 가르는 이분법이라고 착각하는 무식이~
너는 지능이 낮아서 이단이 된 거란다~ 멍충아
형이 첨삭해 줄까?
<동전의 앞뒷면>을 이분법이라고 부르냐?
이분법이란 서로 어울릴 수 없는 두 대상을 원수처럼 나누어 대립시키는 것이여~
빛과 어둠, 선과 악 이런거 말이다.
반면...
<하나님의 은혜>와 <인간의 믿음> 이런 것은 구원을 이루는 <동전의 앞뒷면>과 같은 상호 보완적 관계라고 하는 거여~
형이 널 어떻게 교육을 해 주면 좋을꼬~~
이런~ 어리석기는 ㅊ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