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중풍병자와지붕의비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7 인간의 영혼과 육체를 온전히 치유하시고 죄를 사하시는 권세가 있음을 보여주신 명백한 복음의 역사이다.

    이것이 이분법적 사고인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ㅊㅊㅊ
    멍청한 나죽네야..
    영혼과 육체를 모두 치유하고 사하셨다는 선언은 기독교의 가장 핵심적인 <전인적 구원관>이며, 이분법을 타파하는 성경적 선포란다~
    자네의 문제는 국어 이해력이여...
    국어 이해력이 낮아서 이단이 된 나죽네~~~ㅋㅋㅋ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7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과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만 구원을 얻는다고 선언한다.

    이것오 이분법적 사고네 ㅋㅋ

    하나님의 은헤를 믿음으로 구원을 받지. ㅋㅋ

    믿는 믿음과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는 이분법적 사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분법이라는 단어의 사전적.신학적 정의를 전혀 모른 채..
    그저 문장에 단어 두 개가 나란히 나오면 무조건 반대로 편을 가르는 이분법이라고 착각하는 무식이~
    너는 지능이 낮아서 이단이 된 거란다~ 멍충아
    형이 첨삭해 줄까?
    <동전의 앞뒷면>을 이분법이라고 부르냐?
    이분법이란 서로 어울릴 수 없는 두 대상을 원수처럼 나누어 대립시키는 것이여~
    빛과 어둠, 선과 악 이런거 말이다.
    반면...
    <하나님의 은혜>와 <인간의 믿음> 이런 것은 구원을 이루는 <동전의 앞뒷면>과 같은 상호 보완적 관계라고 하는 거여~
    형이 널 어떻게 교육을 해 주면 좋을꼬~~
    이런~ 어리석기는 ㅊㅊㅊ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원숭이하고 사람하고 신학 토론이 되겠냐?
    마!
    네 지능을 생각하고 달겨들어~
    ㅊㅊㅊ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