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은혜는 예수님이 내 안에서 일하심이다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개독은엳서적 육의 예수나 예수 육신 재림을 기다리고 있지
    자신 속에 오셔서 일하시는 은혜의 영의 예수를 모른다

    이래서 은혜를 받기커녕 자신을 위하는 미귀가 그 속에 살아 자기적 이기적이 되어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된다

    내 속에 오셔 일하심의 은혜를 말하면 부인하고
    영지이단이라 말하는 것이 요일4장 말씀대로 적그리스도다

    이런데 어찌 은혜를 받을 수 있나
    저주받을 수밖에 없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