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는 예수님이 내 안에서 일하심이다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개독은엳서적 육의 예수나 예수 육신 재림을 기다리고 있지자신 속에 오셔서 일하시는 은혜의 영의 예수를 모른다 이래서 은혜를 받기커녕 자신을 위하는 미귀가 그 속에 살아 자기적 이기적이 되어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된다 내 속에 오셔 일하심의 은혜를 말하면 부인하고영지이단이라 말하는 것이 요일4장 말씀대로 적그리스도다 이런데 어찌 은혜를 받을 수 있나저주받을 수밖에 없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