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심을 성육신이라고 하죠
결론
“모세와 엘리야가 영체로 육을 입고 나타난다”는 주장은 성육신의 유일성을 부정하는 잘못된 견해입니다.
영체로 육을 입고??
모세와 엘리야가 오는 것이 왜 성육신이라고 생각하고 지랄일까?
모세는 죽었죠.. 엘리야은 산체로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초림때
1 엿새 후에 예수께서 베드로와 야고보와 그 형제 요한을 데리시고 따로 높은 산에 올라가셨더니
2 저희 앞에서 변형되사 그 얼굴이 해같이 빛나며 옷이 빛과 같이 희어졌더라
3 때에 모세와 엘리야가 예수로 더불어 말씀하는 것이 저희에게 보이거늘
4 베드로가 예수께 여짜와 가로되 주여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이 좋사오니 주께서 만일 원하시면 내가 여기서 초막 셋을 짓되 하나는 주를 위하여, 하나는 모세를 위하여, 하나는 엘리야를 위하여 하리이다
모세와 엘리야가 왔는데 그럼 이때도 성육신으로 왔다는 말인가?
모세와 엘리야는 선지지이고 하나님의 아닙니다.
모세와 엘리야는 성육신 될 수 없어요
그런데 저자 알고 있은 성육신은 멀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