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리 탐구

영생 믿는다며 장례 준비는 뭐여!

작성자마라나타|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4

뭐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6.06.20 장례를 치러야 영생이 있음!
  • 작성자갈렙 | 작성시간 26.06.20 영생은 부활하고 나서 하니까.
    그때까지 일단 시체는 치워야잖아.
  • 답댓글 작성자마라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새하늘새땅 | 작성시간 26.06.21 갈렙님 말씀 인정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