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수 많은 비유와 사건과 역사로 우리에게 가르치신거다
결국
오로지 한 분 그리스도를 알려주기 위한 것이고
수 많은 비유와 인물과 사건과 역사가 그 분을 가리키고 있는 거다.
근데 나죽네 이놈은 국어 이해력이 부족한지라
그 모든걸 다 쪼개버리고 각각 다른 것으로 이해해버린다.
성경의 기본을 아직도 이해 못하는 놈이 설레발치면서
조롱과 비난과 멸시를 일삼으니
어찌 마귀 자식이 아니리요.
성경으로 사랑을 전하기도 부족한 세월이다.
주둥이를 다물어라.
성경 말씀을 조롱과 비난하는데 이용하지 말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