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과의 성경토론에 유익함이 있는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21 토론할 실력이나 갖추던가..그냥 소설처럼 줄거리나 꿰고 있으니주둥이에서 꾸정물이나 흘러나오는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지능이 개대가리니~이단과 토론이 무의미하다는 글에 와서 토론을 찾지~너는 수독사 따가리인데..이 형이 너도 상대해줘야 하는고?형은 너와 성경토론을 한 적이 없어요~꿈도 야무지네~가서 치킨이나 팔어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21 섬소년-폴더7 쪽팔린줄은 알아야지..나죽네만도 못한 국어 실력으로 뭘 깝치냐 깝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참 얼 ㅎ가서 자빠져 자~니 지능으로 형의 글에 들러붙어 있어 봤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능공주와최충헌 작성시간26.06.21 이단들때문에 이게나온거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22 너는 이단이 아닌줄 아니? 개독이단 주제에 말이 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뭔 말인지 이해는 하고 댓글을 쓴 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