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 논리로 대고 이단이라 하야 하는데
오히려 하나님의 뜻을 영지이단이라 한다
이단들은 먹통중에 먹통이다
정말 무대뽀 무식해도 그런 무식쟁이가 없다
무식하면 용감하다 하는 것처럼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단 하나도 모르는 것들이
하나님의 뜻을 말하면 자신이 모르니까
무조건 상대방을 이단이라 한다
하나님의 뜻 논리를 대고 이단이라 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아단이 아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뜻도 모르는 것들이 논리도 없는 것들이 이단이라 하는 것은 이단중에 상 이단이다
이런 자들은 자기 무식을 가리기 위해
상대방을 무조건 이단이라 하며 자신을 방어하고 공격하지만 그럴수록 무식이 이단이 더 드러나고
하나님을 마구 대적한다
아주 하나님 앞에 악을 악을 쓰고 있다
하나님께 죽을려면 무슨 짓을 못하겠는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하늘새땅 작성시간 26.06.22 하나님 뜻 말씀 하신다 요한1 서4장 3절 예수님 육체로 오셨음 부인하는영 적그리스도 영 이것보댜 정획한 말씀있는가
예수님 육체로 오시였다 해봐 예수님이 이단 풀어줄수도 그래서 사람들이 성경 근거로 자신있게 영지 이단이라 하는겨 -
작성자새하늘새땅 작성시간 26.06.22 각종 이단들과 불법 행하는 지들은 거룩한성 임할때 제외함 있으리라 셩경예언말씀중,,,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 미친것은 언제 육신으로 오신 것을 부인한다고 했냐
니놈들이 그렇게 뒤집어 씌우고 이단이라 하고 자빠졌지
넌 하나님의 뜻도 모르는 먹사에게 세뇌된 이단이야
하나님의 뜻을 나하고 논쟁해 볼래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개독은 불법을 행할뿐만 아니라
하나님 대적하는 적그리스도다
영이신 하나님을 영지이단이라 하는 그 자체가 흉악한 이단이다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새땅아 니가 무슨 거룩한 성을 입성하냐
거룩한 성이 뭔지 아냐
그리고 거룩한 성은 지금 입성하는 거야
개독은 그냥 정신병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