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성령을 받으리라>는 회개와 세례라는 명령을 이행한다면, 주어질 약속인 것입니다.
명령을 어떻게 이행해야 하는데?
성경은 약속의 책이야. 그래서 구약과 신약
구약은 머고. 신약은 먼데? 무슨 약속인데?
받으라는 말이 명령이냐.?
성령을 받으라. 이것인 명령이냐?? 어떻게 이행을 해야 받는데?
성령을 받으라는 것은 약속의 이행..
우리가 먼가를 하면 약속으로 성령을 선물로 줘
안 받고 싶어도 받아야 혀 ㅋㅋㅋㅋ
또 안 받을 수 없어
사도행전 2 : 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성령을 선물로 받는 것은 명령을 이행하면 다는 것인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는 것도 명령의 이행으로 받는 것야?
회개하라는 명령이지?. 회개하면 이름으로 세례를 받는 것야.??
이 말씀은 명령이 아니고 과정이야
성령을 선물로 받는 과정... 순서.
내 상태가 성령을 선물로 받는 과정.
죄 사람을 얻으라는 것은 조건이고
회개하는 것이 먼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는 것이 먼지
죄 사함을 어떻게 얻는지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아.
이것을 설명해봐
어떤 과정을 걸쳐야.성령을 선물 받는지.
이것이 십자가의 도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렙 작성시간 26.06.23 니 믿고 싶은 대로 믿어.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목사야.
너가 목사.
너에게 돈으로 헌금하는 성도들만의 목사가 아니고
주제 목사라고 가르칠려고 글을 써으면.
가르쳐야지. 의문만 남기면 누가 못해
명령을 이행해야 한다면서?
어떤 이행을 해야 하는지 목사가 인도를 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갈렙 작성시간 26.06.23 나그네1004 그래, 가르칠테니까 잘 들어!
그 놈의 고집과 자존심 좀 내려놓고.
오케이? -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23 구원파 개사이비 이단에는 성령충만이 불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