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리 탐구

성령을 받은 증거

작성자sudo2000|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

요3장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성령이니라 

 

성령을 받으면 육으로 생각하던 다 죽이고

영으로 깨닫게 해 주신다

 

하나님은 빛과 어둠을 나누신 것처럼

영과 육을 나누어 말씀하시고 있다

 

영으로 깨닫치 못한 사람은 성령이

요14장 가르치고 생각나게 하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육은 육이요 영은 영이니라

이것도 깨닫치 못해 영과 육을 분별 못하는 자는

성령을 빋지 아니하였다는 증거다 

 

성령이 오면 제일 먼저 육과 영을 분별하게 된다

육은 마귀적 하나님 원수라 이것부터 분별하게 하고

영으로 인도하여 바로 영이신 하나님과 연합시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렙 | 작성시간 26.06.23 성령이 그렇게 육과 상종할 수 없다면,
    왜 수면에 운행하시면서 천지를 창조케 하셨으며,
    마리아의 몸에서 예수님을 잉태케 하셨으며,
    예수님의 몸을 부활케 하셨습니까?

    그리고 왜 다락방의 제자들의 몸에 불의 혀처럼 나타나서 은사들을 주셨습니까?
    왜 하나님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까?
    육체가 그렇게 무가치한 것이었다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