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3장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성령이니라
성령을 받으면 육으로 생각하던 다 죽이고
영으로 깨닫게 해 주신다
하나님은 빛과 어둠을 나누신 것처럼
영과 육을 나누어 말씀하시고 있다
영으로 깨닫치 못한 사람은 성령이
요14장 가르치고 생각나게 하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육은 육이요 영은 영이니라
이것도 깨닫치 못해 영과 육을 분별 못하는 자는
성령을 빋지 아니하였다는 증거다
성령이 오면 제일 먼저 육과 영을 분별하게 된다
육은 마귀적 하나님 원수라 이것부터 분별하게 하고
영으로 인도하여 바로 영이신 하나님과 연합시킨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