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수 사기꾼....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03 자신의 육체의 고난 고통을 하나님의 믿음과 연관시키는 것이 예수 무당이다
    그리고 자신의 의로움을 성령이라 착각하는 것도 예수 무당아다

    바울은 고후11장 복음을 전하다가 엄청난 핍박과 고통을 받은 것과 또 사람이 가히 말할 수 없는 셋째 하늘을 보고도 자신 속에 사탄의 가시를 말하며
    약함을 자랑하고 죄인 중에 괴수라고 고백한다

    자신의 핍박받은 것이나 공로나 선함을 두고
    자신을 자랑하거나 자신을 인정하는 것이 전혀 없을 뿐더러 몸을 쳐서 복종케 하고 있다

    이런 바울처럼 아니라면 성령을 받은 자가 아니다

    개독 속에 있으면 아무리 선하게 포장해도
    구더기는 구더기 예수님과 원수된 자들이다


  • 작성자 오솔길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이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내 자랑이 아니라 ...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가지 힘든 일로
    낙심하는 자에게 힘이 되시길 바랍니다.

    형제들아 너희는 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라(데살로니가후서 3:13)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03 성경은 인간적 선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개독이 하나님의 원수된 것을 알게 하고
    회개하도록 하여 예수 무당이 아닌 참 예수를 믿게하는 것을 선을 행한다고 하는 것이다

    인간은 선은 자신 속에 자신을 인정하고 자신 속에서 자신을 자랑하게 되어 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03 성령을 받으면 자신 속에 선은 보이지 않고
    귀신이.득실득실한 것을 보고 날마다 죽노라
    어찌하든지 죽은 자 가운데 부활의 이르려 하노니
    이런 자가 아니면 성령을 받은 자가 아니다

    마귀는 반대로 성령을 받은 것처럼 선한 포장을 해준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03 귀한 나눔 감사합니다. 마귀들은 견디지 못하는 글입니다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5

    인생이 그래

    교회가 그런 것이 아니고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