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수 피를 먹고 예수 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사실에 근거한 믿음이고 적용이며 구원인 것인데 이런 기본적 진리, 사실조차 전혀 모르고
    자빠진 채, 너 '수돗물이천' 영지주의 이단 마귀자식은 그저 마귀들린 두 눈깔을 아침에 뜨자마자
    집요하게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그 사실적이고 성경적이며 역사적인 피로서 어떠하신 피?

    바로, "하나님의 피"이신 주님의 피로서 세상 죄를 제거하신, 즉, 그 누구든지 예외없이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모든 인간의 죄를 단번에 영원히 사해 놓으신 속죄, 대속, 화목, 희생의 피로서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피를 극렬히 모독, 모욕, 조롱하면서도 그럴싸하게 "영적, 영적, 쩍쩍쩍...어이구!
    너무도 좋아 좋구말구...흐엉! 나와 같은 영적, 쩍쩍쩍이야말로 예수의 피를 '선X피', '돼X피',
    '짐승의 피'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양심적이며 그야말로 영적인 자로서 그렇기에 나 '수돗물이천'
    이야말로, 그저 영적..쩍쩍이로만 예수의 피를 믿어 구원받은 자, 그런 유일무이한 자인 것이지...!"

    요따구 그야말로 완전 마귀들린 상태의 극렬한 신성모독을 처대면서 자고나면 주님께서 사실적,
    성경적, 역사적으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거룩하신 피, 보배로우신 피를 저주, 모독,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모욕, 조롱을 처대면서 미쳐 날뛰고 자빠졌다는 사실 앞에 '수돗물이천' 요런 마귀가 들려도
    더 이상 들릴 수 없을 정도로 요따구 영지주의 이단의 영적 아비로서 마귀에 완전 세뇌, 장악된
    그야말로 마귀자식이고 지옥자식이 스스로 정죄받는 짓거리를 집요하게 자행하면서 지옥으로,
    지옥으로 맹돌진하며 미쳐 날뛴다는 사실 앞에 요런 마귀색키, 이단색키는 구제불능에다 자승자박,
    자가당착, 자기망상, 착각에 따른 마이동풍, 우이독경의 사필귀정, 인과응보의 비참한 결말을
    결코 피할 수가 없다는 결론인 것이다 이런 사실을 다시 한 번 알려줄 때에 어이 너!

    영지주의 이단 수괴급, 두목급 마귀색키이며 이단색키...!

    너, 정말 제 정신머리 차려야만 할 것이다!

    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6795?svc=cafeapi

    ---> "영지주의는 무엇인가?"(한글해석)

    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0?svc=cafeapi

    ---> sudo2000(수돗물 이천)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이 말씀들에 무릎 꿇고 통렬히 하나님께

    회개하거라..엉!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두더지애비 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97?svc=cafeapi

    ---> sudo2000이라는 극렬 영지주의 이단은 사실상 행위구원 이단이라는 사실이다! 그 증거의
    본인 두덜이의 게시글들 모음.

    5)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420?svc=cafeapi

    ---> 하나님의 피로서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는 육의 피이기에 무익하고 성령의 피를 먹어야 한다는
    적그리스도 sudo2000 영지이단!

    6)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88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주님의 피를 "선지피" 어쩌구 모독하는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의 신은
    마귀인 것이다

    12)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91?svc=cafeapi

    ---> 어이! 득시글 영지주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07 두더지애비 의 이단 마귀색키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의 의미란?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두더지애비  본문의 글과 댓글은 상반될 뿐아니라 논리도맞지 않다.

    글의 이해가 없이 상대를 엉뚱한 근거로 공격하기 위한 댓글이다.

    예수의 피 흘림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 피 흘림은 사실적 사건이나 그 흘린 물질적 피가
    죄를 사하고 거듭나게 하는 진리가 아니다는글이다.
    그렇게 알고 믿는 것은 본질을 외면하고 자기식으로 믿어 결국은 멸망에 이르게 하는 사단의 복음이기 때문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육체의 생명은 피에있다.
    육체는 잠시 잠깐 이다, 육체의 생명이 본질이 아니다.
    하나님의 생명 즉, 영뭔한 생명 영생이 본질이다.
    육제의 생명은 물질적 생영이지만 영의 생명은 말씀이다.
    말씀이 곧 빛이며 물이며 피이며 성령이며 하나님시이다.

    이 말씀을 영의 피라하는 것이다.
    창세기 부터 성경부터 계시록 까지 짐승의 피와 예수님이 흘리신 피를 대비하여 말씀 하셨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짐승의 피는로 아무리 예배를 드려도 생명이 되지 못 한다.
    즉, 제도권 교회나 이단이라는 단체에서 나오른 말씀은 모두 짐승의 피(신학, 교리,강해,설교 ...)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사람의 머리에서 나운 이론이나 이해로 된 논리가 절대 하나님의 생각과 일치하지 않는다.
    너희 생각과 내 생각은 다르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으면 내 이론 내 지식이 하나님의 생각과 다를 수 있음을 생각 해 봐야 한다.

    영벌냐 영생이냐 절대 절명의 문제이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도행전에 주를 믿는 이방인에게는 우리가 우상의 제물과 피와 목매어 죽인 것과 음행을 피할 것을 결의하고 ..

    우상의 제물도 물질로 보면 아무 것도 함부로 먹을 수 없다.
    물질의 피가 죄하고며 거듭나게 한다는 교리가 우상의 제물이다.
    우상의 피 역시 짐승이 전 해주는 가짜 복음이 짐승의 피이다.

    목매어 죽인 것 역시 가롯유다 처럼 예수님을 직접 보고 따라 다녔으나 그 분을 메시아로 못 알아보고 자기 생각으로 행한 것이다.
    그런 사람에게 마귀가 왕 노릇하기 때문에 결국 스스로 목을 맨 것이다.

    누구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잘 못되면 스스로 목을 매는 것이며 사단 마귀는 믿는이 들의
    목을 매기 위하여 호시탐탐 노리고 있으며 처음 믿음은 100% 사단이 준 믿음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음행 역시 처음 믿은 하나님은 가짜며 그 가짜와 하나가 되어 남편 노릇을 하니 죽을 때까지음행하다가 영원한 멸망의 길로 가는 것이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는 것이 곧 그 가짜 남편과 이혼이며 사별이다.

    내 안에 누가 왕 노릇 할까.
    내 안에서 나오는 죄의 근원이 무엇이며 어딜까?
    예수 믿고 회개 한 후 예수 피로 내 죄사하고거듭 낳다 토는 믿는다 입으로 시인하였으니 예수 영접 했다는 그 교리가 목을 매게하는 올가미인 것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육체는 피를 모두 쏟으면 육체의 생명이 끝난다.
    십자가에서 죽는 것이 곧 나의 自我가 죽는 것이며 곧 왕노릇 하는 남편이 죽는 것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그 자아가의 실체가 곧 마귀이다.
    마귀의 생명이(피)끝나야 새로운 생명 예수의 피를 받아 영생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본질은 욱체가 아니라 聖靈이다.

    물질 밖에 모르는사람은 영에 대한 개녕이 없으니 오직 보이는 것에 집착한다.
    몸이 주인 인것 같으나 그 몸안에 있는 생각 지식등은 보이지 않으나 그것에 영향을 받아 행동한다.
    행동은 생각의 지배른 받는다.
    그럼 생각이 주인인가 행동이 주인인가?
    그 생각의 주체가 있다.
    그 주체가 마귀의 영이냐. 하나님의 영이냐의
    문제이다.
  • 답댓글 작성자 일오삼 작성시간26.06.08 일오삼 영지주의라 비난 받는 사람과 공격하는 사람들의 논쟁이 곧 이것으로 다투는 것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