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9 교권을 헤치지 않고 10년을 다녀도 받은것이 없다고뭔가 이룬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좀 시끄러울뿐 지들의 권위를 높이는데에아주 기막힌 것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방언이것이야 말로 하나님이 주신 극진한 선물이죠살짝 영적인 권위를 부여해주고 우월성을 살살 부쳐주면..절실한 내종을 만들수 있고 신실한10에2조 교인을 만들수 있으니쫌만 시끄러운거 참으면 이보다 더한 금은 보화 가 어디 있나요돈도 안들고 손도 안대고 코풀수 있는 최대의 황금독수리 통성 방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