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통이란 교회가 더 하다.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하늘새땅 작성시간26.06.09 지적히신거 밎읍니다 오른손이 한거 왼손 모르게 해야 하늘의 상급 있다 했는데 오늘날 대형교회도
    성경대로 하지않고 쉬운방법 대로 성도야 상급받던말던 많은곳이 그렿게 한거 같읍니다
    저도 초신자때 봉투 이름기록 나중 잘못된거 알고 무명이 하늘 상급 있다는걸 알았읍니다
  •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09 마음엔 없으면서 남에게 보이기 위해 억지로 선한 일을 하면 외식이지만,

    마음에 원해서 하는 선한 일이라면 구태여 숨길 필요가 없어요.
    남도 그것을 알아야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죠.

    "너희 빛을 사람들 앞에 비취게 하여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5:16)
  • 답댓글 작성자 오솔길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하나님에 대한 믿음의 진정성은
    내 의를 하나님과 사람에게 인정을 받으려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자기 육신의 생각과 타협 하고 .
    말씀을 믿지 않는 자가 많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자기 의를 나타내기 위해
    자기 이름으로 선행을 합니다.
    자기가 했기에 자기 이름으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님이 하신 것 같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이 맞습니다.

    빛은 밤에 더 빛납니다.
    내가 나를 더러 내지 않지만
    등의 불빛(하나님)은 어둠에서 더 빛납니다.

  •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09 이게 다 한국 목사놈들의 불신앙 때문이지요.
    이놈들은 사실 맘몬과 예수를 동시에 섬기는 자들입니다.
    성도들이 불쌍할 뿐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9
    추천 합니다 오솔길님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영지주의자이면서

    돌려까기를 하네


    너 나 잘혀.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교회에 전통이 어디에 있냐?

    개나 소나 전통이라고 하지

    너는 그래도 전통은 아닌가봐

    전통을 비난하게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로써 머리가 그리스도이시고. 우리는 몸된 지체


    사람이 감히 교회를 판단혀

    ㅋㅋ

    교회가 아닌겠지.

    가짜 교회라고 해야지

    하나님의 교회라면 어쩔라고 그러냐?



  •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09

    아무리
    신상이 비공개 게시판이지만
    글쓰신분 연세가 70세 이시네요

    교리상 서로 다르다 해도
    최소한의 예의는 지킵시다

  • 작성자 하나님나라♥탐구 작성시간26.06.11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성경이 분명히 명시했듯이 예수님 브랜드 옷을 입고 노략질하는 늑대와 다름없는 자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것을 기탄없이 인정해야 살 길이 보입니다

    대형교단의 총회장 물망에 오른 목사가 쌍욕을 하며 도끼로 찍어버린다고 권사애게 욕하고
    성가대 소속의 자매와 쿵떡 8년한 대형교회 목사
    총회장 목사가 전도사랑 즐거운 시간을 모텔에서 보내고 나오다가 카메라에 찍히고
    . . . . 이런 일들이 즐비한대 뭘 더 그런 소굴에서 구원 받아보겠다고 아우성들인지

    각자도생의 계절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