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는 준법자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솔길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입법자와 재판관은 오직 한 분이시니
    능히 구원하기도 하시며 멸하기도 하시느니라
    너는 누구이기에 이웃을 판단하느냐(야고보서4:12)
  • 답댓글 작성자 김집사 작성시간26.06.10
    너무 답답 해서요 ㅠㅠ
  • 작성자 레인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잘못되었든 말든 입다물고 조용히 하자는겁니까?
    그래서 윤대통령 사기탄핵 박통 사기탄핵때도 입다물고 조용히 계셨습니까?

    이기붕이때문에 부정선거가 일어난거 이승만이 책임졌는데

    이번에는 이재명이가 책임져야죠

    안그렇습니까?

    세상에서 빛과소금이 되어라 했건만 판단하지 말라했다고 입다무시겠습니까?

    완전히 모순덩어리 발언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솔길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오해 하셨군요
    세상의 일을 두고 한 말이 아닙니다.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0 재판관은 하나님이시다
    말씀이 심판이다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것으로되 영으로써 육신의 생각을 죽이면 살리니

    이 말씀이 곧 심판이고 재판관이다

    개독은 쥭어도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육신의.생각으로 몸뚱아리 부활을 믿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