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성령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육은 무익하고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물과 피와 성령이 하나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믿지 않고왜 자기 생각 육신의 생각으로 주장할까이런 자들은 예수님을 절대 믿지 아니한 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11 "피 흘림이 없은 즉 사함도 없느니라."(히9:22)예수님이 피를 흘리지 않으셨다면 우리의 죄가 사함을 받을 수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끝까지 피를 물질적 육의 피로 주장하시네물질적 피는 무익하다고 했는데어떻게 그 물질적 피로 사함을 합니까갈렙님같은 사상 때문에 히틀러 정명석 전광훈같은 마귀종자가 나오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1 sudo2000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