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로 성령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육은 무익하고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물과 피와 성령이 하나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믿지 않고
    왜 자기 생각 육신의 생각으로 주장할까
    이런 자들은 예수님을 절대 믿지 아니한 자다
  •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11 "피 흘림이 없은 즉 사함도 없느니라."(히9:22)
    예수님이 피를 흘리지 않으셨다면 우리의 죄가 사함을 받을 수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끝까지 피를 물질적 육의 피로 주장하시네
    물질적 피는 무익하다고 했는데
    어떻게 그 물질적 피로 사함을 합니까

    갈렙님같은 사상 때문에 히틀러 정명석 전광훈같은 마귀종자가 나오지요
  •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1 sudo2000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