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익한 육의 마음을 정결케 합니까
정결케 하는 것이 죄사함입니다
피흘림이 없은즉 죄사함이 없느니라
예수 피흘림이 물질적 피로 죄사함을 말하는데
물질적 피가 죄사함 정결케 합니까
피흘리심은 바로 예수 생명 성령을 말하고 있는데
끝까지 물질적 피로 주장하시는데
무익한 피라 하신 말씀을 왜 안 믿습니까
피가 성령이라는 말씀을 왜 안 믿습니까
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원수군요
히10장 피뿌림으로 마음을 정결케 하나니
갈렙님은 육의 물질적 피로 마음에 뿌리며 마음을 정걸케 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갈렙 예수님에게 따지세요
무익하다고 하시면서 왜 육신을 입고 오셨냐고
그날에 지옥에 가서 따지겠지
영으로 깨닫치 못하면 이렇게 예수님을 대적하지 -
답댓글 작성자갈렙 작성시간 26.06.11 sudo2000 육이 무익하다고 하신 것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모세가 광야에서 만나를 주어서 육신의 양식을 주었던 것 같이 예수님도 그런 양식을 달라고 하니까, 예수님은 육을 위한 육의 양식은 참 생명의 양식이 아니라는 뜻에서 하신 것입니다.
참 생명은 영적 생명인데, 그 생명은 예수님을 믿어야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 26.06.11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시간 26.06.11 네놈은 무익한 육신은 왜 가지고 다니는고?
그냥 뒈지면 되는데~
아프면 약은 왜 쳐먹냐?
옥상으로 올라가~
그리고 던져~
네놈의 무익한 몸뚱이~
가만히~보면~
아주 이기적인 이단이여~
수독사~ -
답댓글 작성자일오삼 작성시간 26.06.12 육이 무익하다는 것에 대하여 생각을 해보면 무슨 의미인지 알련만 ..
육체는 혼과 영을 담는 그릇 역할이 끝나면
흙으로 가지만 본질인 혼과 영은 영원함으로 혼과 영이 하나님 것으로 바뀌는 것이 구원이며 생명의 새 창조에 관한 것을 못 보고 보이는 것에 집착하여 하나님을 경홀이 알고 있다.
겉 사람은 후패하나 우리의 속은 날로 새롭도다.
보이는 것은(육) 잠깐이요 보이지 않은(영)은 영원하다.
믿음을 시험하여 분별 해보면
보이지 않은 것과 보이는 것에 대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