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나님은 죄에서 해방 시켰는데...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바울은 믿지 않아 죄인중에 괴수라 하며
    날마다 죽노라 하는구나

    예수 그리스도가 그 속에 없으면 자신 속에 자신이란 마귀가 안 보이지
    그래서 심판의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리라 하는 것은 않고
    죄에서 해방되었다고만 하지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성령이 와서 죄의 대하라 함은

    성령이 오기까지는 참 예수를 믿고 예수님과 함께
    자신을 위하는 개독 믿음과 자신의 대하여 죽은 자다
    이런 자를 죄의 대하라 함은
    나를 믿지 아니함이라 하는가

    개독 예수는 사람을 속인다
    죄의 대하라 함은 성령을 받은 자에게 말씀하신 것이다

    나를 믿지 아니함은 자신 속에 마귀를 멸하는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라 하며 책망을 하신 것인데
    죄의 책망도 없이 해방하였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
  •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성령을 받지 아니하면 자신 속에 마귀가 있는 것도 몰라 책망을 심판을 받는것도 없이
    죄에서 해방되었다고 스스로 마귀에게 속고 있다

    자신 속에 죄를 보게하는 예수를 믿는 것이 아니라
    죄를 보지 못하도록 하고 해방되었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

    죄의 대하여라 함이 무슨 뜻인지
    니를 믿지 아니함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하나님의 말씀을 자기 멋대로 자신을 위해 써먹는 하는 것이 마귀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