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죄에서 해방 시켰는데... 작성자오솔길따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바울은 믿지 않아 죄인중에 괴수라 하며날마다 죽노라 하는구나예수 그리스도가 그 속에 없으면 자신 속에 자신이란 마귀가 안 보이지그래서 심판의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리라 하는 것은 않고죄에서 해방되었다고만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성령이 와서 죄의 대하라 함은성령이 오기까지는 참 예수를 믿고 예수님과 함께자신을 위하는 개독 믿음과 자신의 대하여 죽은 자다이런 자를 죄의 대하라 함은 나를 믿지 아니함이라 하는가개독 예수는 사람을 속인다죄의 대하라 함은 성령을 받은 자에게 말씀하신 것이다나를 믿지 아니함은 자신 속에 마귀를 멸하는 예수님을 믿고 의지하라 하며 책망을 하신 것인데죄의 책망도 없이 해방하였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do2000 작성시간26.06.12 성령을 받지 아니하면 자신 속에 마귀가 있는 것도 몰라 책망을 심판을 받는것도 없이죄에서 해방되었다고 스스로 마귀에게 속고 있다자신 속에 죄를 보게하는 예수를 믿는 것이 아니라죄를 보지 못하도록 하고 해방되었다고 하는 마귀를 믿고 있다죄의 대하여라 함이 무슨 뜻인지니를 믿지 아니함이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하나님의 말씀을 자기 멋대로 자신을 위해 써먹는 하는 것이 마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