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입술로 만 믿고...마음으로 믿지 않은 사람...

작성자오솔길따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1

예수 죽음이 내 죽음 

예수 살아남이 내가 살아남이다.

그런데 입술로만 그렇게 말하고 

마음으로 그렇게 여기지 않는 교인이 많다.

 

마음에 그렇게 여기지 않는 믿음은... 믿지 않는 믿음이고

아직도 세상과 율법과 죄에 대하여 살아있어

세상과 율법 아래서 죄인으로 살아간다.

아직 죄인이기에 죄를 짓고 죄를 용서해 달라한다.

 

그리스도와 함께 죄인이 죽었고

그리스도와 함께 의인으로 살아 났다면...

어찌하여 하나님 앞에서 죄인으로 죄를 짓는다 하나?

상식적인 자기 생각을 버리고 진리의 말씀을 믿어라

 

자기 생각을 부인하고 

진리의 말씀으로 돌아와 믿는것이 회개다.

회개하라!

곧 하나님의 말씀 그리스도를 믿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14 아멘입니다 오솔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