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도 말씀이 육신이 된 것처럼 마귀들린 'sudo2000' 영지 수괴, 두목급 이단, 사이비!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 얼 작성시간26.06.14 두더쥐씨.. 니나 잘하세요.. 썩은 내가 진동하는 우상 섬기는 말만 씨부려놓고선 .. 뭘 잘났다고 남들 판단하고 그래.. 너는 정통이고 남들은 다 사이비로 보이지? 말은 예수가 왕이고 주인이고 찬양받으실 분이고.. 씨부리지만 실상은 우상 섬기는 놈이란 걸 얼른 깨달으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더지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 잡놈은 또 어떤 잡놈이기에 느닷없이 기어들어와 나 두덜이가 우상을 섬기니남을 판단하느니 어쩌니 고따구 개솔, 씨부렁을 주절거리고 자빠진 재, 놈...놈욕지거리 퍼부으면서 날뛰며 달려느네..엉!너 잡놈도 영지 이단 똘마니, 쫄따구같은데 그렇지?그야말로 너같은 것이나 잘해야만 할 것이다...! 알아들어 쳐먹기를 바라면서..!UNDERSTAND?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갈렙 작성시간26.06.15 하니발 맞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4 두더쥐가 요즘 욕~본다~이단 상대하기 힘들쥐?그러니 이 형이 자네를 상대할 때의 마음을 알겠는고?자네도 말보로 끊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