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6
=>우리 죄와 사망의 몸 안에 성령이 오셨다.
=>그래서 우리 죄와 사망의 몸의 소욕과
이건 또 먼 개소리야
우리 몸은 하나님의 성전..
고린도전서 3 : 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고린도전서 6 : 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몸은 죄와 사망의 몸인가 봐? 그럼 불못인데
내 몸이 성령의 전이기 때문에 성령을 따라 행하는 것야
당신의 몸은 죄와 사망의 몸이기 때문에 죄와 사망의 길로 가는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