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현상을 이적이라 마라 작성자마라나타|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도했더니 3시간 후 좋아졌다. 대부분 감기 씻고 잘먹고 쉬면 호전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도다리 | 작성시간 26.06.15 Ok 무당 먹사들 불 받아라! 장풍 쇼쇼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