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쓰레기 인간아!
니 신앙이나 챙겨
씹세야...
인간성이 족같아서 남의 신앙 넘겨다보고 매일같이 지랄을 해대지
니 인간성을 보면 니가 믿는게 뭔지 모르겠나?
죽통을 돌려 버리고 싶네
쓰레기 이단쉑!
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오삼 작성시간 26.06.16 쓰레기 중에 쓰레기가 남 탓하는 꼴이란.
초딩이나 하는 욕을하며 ...
인생 어찌 살아 왔고 사는 중인지 뻔하다. -
답댓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영지독버섯 이단뇬
하여간 똥파리 색끼들
조온나 많어 -
답댓글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16 섬소년-폴더7 에라이 시정잡배놈아
-
답댓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신인류출현 조까 시발러마!
-
작성자sudo2000 작성시간 26.06.17 누가 쓰레기일까
역시 마귀 피는 못 속여
욕으로 대응밖에 못하지
개독은 이런 마귀자식을 낳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으로 진리로 날 대응해봐
욕으로만 대응하지 말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너를 하나님이 죽통을 날리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