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쓰레기 수독사야!

작성자섬소년-폴더7|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7

인성 쓰레기 인간아!

니 신앙이나 챙겨

씹세야...

인간성이 족같아서 남의 신앙 넘겨다보고 매일같이 지랄을 해대지

니 인간성을 보면 니가 믿는게 뭔지 모르겠나?

죽통을 돌려 버리고 싶네

쓰레기 이단쉑!

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오삼 | 작성시간 26.06.16 쓰레기 중에 쓰레기가 남 탓하는 꼴이란.
    초딩이나 하는 욕을하며 ...
    인생 어찌 살아 왔고 사는 중인지 뻔하다.
  • 답댓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영지독버섯 이단뇬
    하여간 똥파리 색끼들
    조온나 많어
  • 답댓글 작성자신인류출현 | 작성시간 26.06.16 섬소년-폴더7 에라이 시정잡배놈아
  • 답댓글 작성자섬소년-폴더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신인류출현 조까 시발러마!
  • 작성자sudo2000 | 작성시간 26.06.17 누가 쓰레기일까
    역시 마귀 피는 못 속여
    욕으로 대응밖에 못하지
    개독은 이런 마귀자식을 낳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으로 진리로 날 대응해봐
    욕으로만 대응하지 말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너를 하나님이 죽통을 날리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