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Re: 하나님을 만나는 방법??

작성자나그네1004|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3

멀 만나?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은 내 몸 안에 성령님이 계시는데 멀 만나..??

 

복음은 종류가 많아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진정으로 마음에 믿고 입으로 시인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아니고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듣고 믿어 구원을 받습니다.

 

은혜로 구원을 얻죠

에베소서 1 : 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에베소서 2 : 5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에베소서 2 : 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고린도후서 6 : 2
가라사대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를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그리스도의 복음  두가지 복음이죠

초림때는 대제사장으로 오시는 것이고

재림때는 만왕의 왕으로 오시는 것이고.

 

성경에 기록한 
주님의 말씀과 사도들의 가르침만 믿고 행한다.

 

사도는 예수님이 세운 자들로 복음을 전하게 세운자.  

우리가 가르치는 것은 사도의 가르침이 아니고 하나님에 대해서 가르치느 것이죠

사도는 가르치는 직분이 아니고 복음을 전하는 직분

가르치는 직분은 목사와 교사

 

사도는 예수님은 메시아라 것을  전하는 자입니다.

 

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18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19 주 예수께서 말씀을 마치신 후에 하늘로 올리우사 하나님 우편에 앉으시니라
20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하시니라)

 

바울도 사도로써 사도의 표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자이죠

 

고린도후서 12 : 12
진실로 내가 너희 가운데서 모든 인내와 표적들과 이적들과 강력한 행위들로 사도의 표적들을 행하였노라.

사도행전 20 : 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바울 사도의 뜻에 반하는 자주를 받는다고 하는 자처럼 말하는 멍청이가 있어요

사도은 예수님 초대 교회에 세운자들이고.

이들은 처음 복음을 전하는 직분이죠

 

전심 전력으로 

말씀보고 골방에서 기도하며 주님을 찾는다.

말씀보고 골방에서 기도하며??  ㅋㅋㅋ

 

고린도전서 6 : 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고린도전서 3 : 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골방에서 ??  ㅋㅋ

 

골방은 조용한 곳에서 하나님 아버지에게 기도하라는 것이고

기도는 하나님 아버지를 만날라고 하는 기도가 아니고

하나님의 왕국과 하나님의 의를 구하는 기도 그래야 들어주신다고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예레미야29:13)

 구약에서는 찾으면 만났수 있었죠. 그럼 여호와의 사자를 만납니다. 

 

신약에서는 구약에서 여호와의 영이신 하나님의 영 즉 성령님이 우리 마음에 내주하고 있죠

그래서 신약에서 그리스도인들은 순종해야 합니다.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에게 순종

 

기도는 하나님 아버지에게 하는 ;것이고

거듭난 사람이라면 우리 몸 안에 성령님의 임재 하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 얼 | 작성시간 26.06.16 희개부터 해라 가증스럽긴

    주둥이 침이나 닦아라 드럽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ㄴ는 성령을 선물로 받았다 이넘아 ㅋㅋ
  • 답댓글 작성자참 얼 | 작성시간 26.06.18 나그네1004 풋..악귀겠지..

    멍하면 답 없다. 니처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