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말대로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가
빨간 육의 피가 아니라 보배로운 믿음이야
넌 끝까지 육의 피를 주장하지
믿음이 물질이냐 육의 피는 물질이야
넌 육의 피를 믿고 있잖아
육의 피로 믿고 있는 그것이 육신의 믿음 창3장 뱀새끼라고 기록되어 있지
보배로운 믿음은 피를 예수님의 생명이라 영이라고 믿고 있다
뱀의 사상으로 육으로 영을 대적하는 두더지는
끝까지 하나님과 원수되어 있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하늘새땅 작성시간 26.06.17 나는 이단이 아니야 할정도면 성경에 중심이 지적당하는 일이없어야 이단 중심이 되면서 난아니야
누가 믿나 술취한 사람이 비틀거리며 난 안취했어 똑같지 요한1서에 예수님 육체로 오셨음 부인하는영이 적그리스도 영이라
수도야 예수님 육체로 오시였다 해봐 니말 이단아니라 인정힐께 그렿게는 못하지 예수님 영으로만 오신다 2000여전 인간들
구하시기 위해 인간 육체로 오심 ... -
답댓글 작성자sudo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넌 갈4장 육의서 난 것이 영의서 난 것이 뭔지 몰라
밥을 먹냐 안 먹냐 하는 또라이가
요일4장 말씀을 가지고 떠드냐
너같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를 구원히시로 육으로 오신 것이 아니다
너같은 자를 마귀새끼라는 것을 알게 하려고 예수님이 육신을 입고 오셨다
마23장 너희같은 개독을 향하여 바다나 육지나 두루 다니다가 교인 하나 얻으면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되게 하는 도다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판결을 피하겠느냐
이 말씀하시려고 육신을 입고 오셨다 -
답댓글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 26.06.17 sudo2000 13) https://cafe.daum.net/aspire7/9zAB/54655?svc=cafeapi
---> 득시글 '영지주의 마귀색키들'이 왜, 예수 그리스도 주님께서 흘리신 하나님의 피로서
주님의 속죄하심의 피를 부인, 모독하며 날뛸까?
14) https://cafe.daum.net/aspire7/9zAB/52374?svc=cafeapi
---> 예수님의 피로서 "하나님의 피"를 "선지피"라며 감히 능멸, 모독, 모욕하며 점점 더 미쳐
날뛰는 sudo2000이라는 영지이단!
14-1) https://cafe.daum.net/aspire7/9zAB/55872?svc=cafeapi
---> 예수님께서 흘리신 사실적인 주님의 피에 근거한 성령님의 거듭나게 하심으로 적용되는
구원인 것이다! 영지주의 이단 마귀색키들아...엉!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28?svc=cafeapi
---> 자기 자신도 말씀이 육신이 된 것처럼 마귀들린 'sudo2000' 영지 수괴, 두목급 이단, 사이비! -
답댓글 작성자두더지애비 작성시간 26.06.17 두더지애비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46?svc=cafeapi
---> 예수 그리스도 주님의 "보배로운 피"에 근거한 그리스도인의 "보배로운 믿음"인 것이야!
영지이단 마귀자식들 보거라!
https://cafe.daum.net/aspire7/9zAB/60862?svc=cafeapi
---> 구원의 복음을 전혀 모르는 상태로 행위구원으로 미혹하는 'sudo2000' 포함 득시글
영지이단 마귀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