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 예수님 사도와 바울이다
왜 선지자 예수님 사도들 바울일까
자신들을 사정없이 치니까
이를 갈며 미워하고 심지어 행전에 보면 40명이 바울을 죽이기 전에는 물도 밥도 먹지 않는다고 맹세를 한다
믿음 자체가 극과극 원수라
미워하지 아니할 수가 없어
섬꼬마처럼 나를 죽통을 날려 보낸다고 한다
선지자도 죽이고 예수님도 죽이고 사도들도 죽였다
요16장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너희를 이단이라 할뿐 아니라 죽인다 죽이는 것이 그들은 하나님을 섬기는 예라 생각한다
개독은 절대 잘못을 회개하는 것이 없고 상대방을 이단이라고 하며 죽이려고 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