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20
토착왜구야~!
제4계명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라 하신 말씀은
예수님의 부활로써 제8일 주일을 여신 것으로 성취되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글에 너도 동의하고 있다.
즉 제8일은 새 날을 의미하는 것이며,
새 날이 열린 이 후 우리게는 매일이 새 날이자 안식일이자
땅에서 왕같은 제사장으로 예배하는 날인 것이다.
그러면 왕같은 제사장으로서 매일을 예배자의 삶을 살아가는 너인데,
매일 같이 마귀 DDung을 퍼와 던지며
형제를 조롱하고 비방하고 구라치고 조작하고 날조하는 일은 무슨 일인고???
잘났든지 못났든지 조상은 조상이고,
잘 작동 되든지 삐걱거리든지 대한민국은 자유 민주 법치주의 공화국인데,
조상의 얼굴에 DDung을 뿌리고 침벹고,
독립군과 그 행적을 폄하하며,
일본군 강제 위안부들에게 자발적 매춘부였다고 GR하고,
수출 통제하는 일본 앞에 얼른 무릎꿇어 사과하라고 하고,
일제 강제동원에 대한 개인청구권을 인정해서는 안된다고 하고,
형제들에게 공산당 빨갱이라고 이간질하고.....
이것은 안식일을 주장하며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도 보이지 않는 행태다.
주일과 예배를 말하면서 마귀DDung을 뿌려대는 것이
과연 가한지 돌아 보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