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적인 삶

RE:성경을 얼마나 알아야 구원에 이를 수 있는가? 모지리나 이런 질문 하는 거야 내가 알려줄께.

작성자참 얼|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1


아브라함이 갈대아 우르를 나오면 구원일까?

이스라엘이 출애굽하면 구원일까?
왜 굳이 홍해를 건너고
광야를 지나며 다 죽어야 하고
왜 요단강은 또 건너며
가나안에서 전쟁을 해야 하는 것일까?

왜 광야에서 성막을 짓고 제사를 지내고
율법을 주시고 지키게 할까?

구원파적 교리만 신봉한체
마치
예수를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는 바보같은 교리에 매몰되어

구약은 유대인에게 준 것이고
이방인은 예수께서 내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신것이 믿어지면 그게 구원인양 좋아하고

휴거되고
죽으면 천국간다는 달콤한 거짓교리에 가스라이팅되어

나죽네처럼 조롱과 비아냥거리며 성경 지식 뽑내는
드러븐 짐승같은 인간이 되는 거다

구원?
아들을 낳아야 구원이야
그건 그냥 되는게 아니야
열 달, 곧

출애굽해서
광야를 지나
가나안에서 샬롬이라는 안식이 되어야 구원인거야
샬롬이 뭐야?
괜히 다윗이 있고
솔로몬의 이야기가 있는게 아니야

예수께서 죽으신것 같이
그 십자가 지고
그가 가신 길을 따라가야 하는 거다

네가
구원파적 구원에 매몰되어
사리분별을 못하니

이런 모지리같은 말을 하고 있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소년-폴더7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러니 니가 얼빠진 이단이라는 거다.
    형이 언제 질문을 했냐?
    물음표하고 느낌표도 구별 못하는 지능이니..
    니들이 아무리~ 박스채로 덤벼봤자
    ㅊㅊ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