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 카페를 탈퇴하려고 합니다.
언제 들어올지는 며느리도 모릅니다.
혹시 삼성전자에서 신형 스마트폰이 나오면 다시 나올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노파심에서 말해두는데~
나 없는 사이 뒷빡치는 이단 놈 있으면 즉시 돌아옴
모두들 건강 조심 이단 조심하십쇼~~~~~~
근데 장민재님 근황이 궁금함.
안 나올 분이 아닌데...
큰 일이 없으시길 바라면서 이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oramdeo 작성시간 26.06.22 new
주님품에서 재충전하시고 평안하시기를..
-
답댓글 작성자참 얼 작성시간 26.06.22 new
평안히 잠드시기를.. 이겠지..
이놈은 금새 또 들어와.. 어디 한 두번이야.. ㅉㅉㅉㅉ 나이 헛먹은... -
답댓글 작성자coramdeo 작성시간 26.06.22 new
참 얼 뉘신지 모르지만 댁이랑 할 이야기 없으니 내 글에 댓글 달지 마시요..
-
작성자신인류출현 작성시간 26.06.22 new
안와도 되야 너 좋아하는 곳에 가서 놀아 왜구질 맘대로 하는 카페 그런데에 가서 놀아
-
작성자참 얼 작성시간 26.06.22 new
정신 차리고 살아라
예수 믿으니 천국 간다고 뻐기며 살지 말고
겸손이 뭔지조차 모르고 살면 안돼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