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세와 음모

지방선거 끝났으니 폭락 들어가야죠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0

https://youtu.be/Upbi3aPHe58?si=O4-3OCSK0RsYXio4




이제 쪽박 터지고 전국민 배급견화 들어갑니다~~~

찢셰끼 지지하는 수급자분처럼 충성을 다해야 배급이라도 나오려나요?

우리 좌파님들 주식 많이 했을텐데
고생좀 해보시죠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