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Upbi3aPHe58?si=O4-3OCSK0RsYXio4
이제 쪽박 터지고 전국민 배급견화 들어갑니다~~~
찢셰끼 지지하는 수급자분처럼 충성을 다해야 배급이라도 나오려나요?
우리 좌파님들 주식 많이 했을텐데
고생좀 해보시죠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https://youtu.be/Upbi3aPHe58?si=O4-3OCSK0RsYXio4
이제 쪽박 터지고 전국민 배급견화 들어갑니다~~~
찢셰끼 지지하는 수급자분처럼 충성을 다해야 배급이라도 나오려나요?
우리 좌파님들 주식 많이 했을텐데
고생좀 해보시죠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