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iTRJ80TitY?si=DNu3U0UNeWutHmYR
연합찌라시가 한건 터뜨렸네요~
북한은 우리나라를 적재국이라고 명시해버렸는데 왜 우리나라는 저렇게 믈품을 보내주고 매년 비타민씨 외교랍시고 귤을 보내준다는거야?
아니 귤박스에 돈을 넣었을지 누가 알 일이냐고~
똥통스탈님 나와서 얼른 싈드쳐봐요
내가 박살내줄게
이건 여적죄야
외환죄야
윤통이 북한의 전쟁을 유도해?
좌파들은 하나같이 머리가 안돌아가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둑이 작성시간 26.06.09 레인 너무 감사합니다.
한낱 미물같은 저에게 존재의 의미를 부여해주셨네요.
머리 좋운 거 자랑이기보다는 그냥 생긴대로 사는 것이죠. 사람으로 태어나서 머리 안좋은 사람이 있는가요?
유별나게 머리 좋은 티 내는 녀석이 있고, 유별나게 티 안 내는 녀석도 있고 그렇지요.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 26.06.09 바둑이
바둑이님 승!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참다랑 작성시간 26.06.09 루시퍼장로 정신승리하노
-
답댓글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oramdeo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