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레인! 이게 뭐냐?ㅎㅎㅎ 윤석렬, 무인기 작전-'일반이적' 혐의 1심 징역 30년…“계엄 명분 쌓기용 작전” 작성자crystal sea|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12 정신병자가 길게도 썻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피 똥 싸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왜?느그 주군 이적죄 판결 나왔다.이적죄가 뭐냐?북한 공산당을 이롭게 하는 행위를 한 죄다!북한 공산당이 주적인데,왜 북한 공산당을 이롭게 하냐?너거들 북한 공산당 스파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13 무기징역에 처해야 합니다 전쟁을 획책한 자인데 30년이라니 처벌이 너무 가볍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똥레인!왜 대답이 없노~!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똥레인~!느그 주군이 내란범죄자 아니라며?거짓말을 했으면 사과라도 하그라.이번에 외환죄로 처벌을 받았어야 했는데 일반이적죄롷 30년 선고 받았다.죄 없는데 형을 받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