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잉? 경찰 용역이라고라? 똥통스탈 출똥!! 작성자레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참다랑 작성시간26.06.13 중국공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확실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똥레인!느그 주군 윤석렬이 부른 깡패들 아니고? ㅍㅎㅎㅎㅎㅎ경찰 용역도 다 있냐? ㅋㅋㅋㅋㅋ하다 하다 별 모지리 짓을 다하네~! ㅋㅋㅋㅋ중국 우유팩 하나로 빛의 전사들을 중공인들 이라고 하더니만,중공산 김치로 어르신들 먹이는 너도 중공인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