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똥싸고 있네. ㅍㅎㅎㅎㅎ
그 날 이 형이 산책을 나갔는데 선선하니 좋드라.
그런데 아직도 부정선거 우상 아래 염불을 외고 있느냐?
똥레인이라 똥비 뿌리고 다니는데는 1등이여~~~!ㅋㅋㅋㅋㅋ
느그 주군 탄핵 된다고 했더니 탄핵 안된다고 똥비 뿌리고,
느그 주군 체포된다고 했더니 불법 체포 영장이라 체포 안된다고 똥비 뿌리고,
느그 주군 불법 비상 계엄으로 내란죄 저질렀다고 했더니 계엄이 불법이 아니니 내란죄도 아니라고 똥비 뿌리고,
온통 똥비 뿌리면서 부끄러운 줄도 몰라요! ㅍㅎㅎㅎㅎㅎㅎㅎㅎ
학문이나 닦으라니까?
똥 가득 차가지고 더럽다. ㅈㅈㅈ
똥비 없는 청결한 세상
하나님 나라 만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