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세와 음모

이서대우 (易書代牛)........

작성자진실을 말하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3

 

 

https://x.com/jajaja7878uu/status/2066095913354072066/video/1

 

 

 

 

 

 

 

 

 

https://x.com/morrisoi37/status/2066399953573060857/video/1

 

 

 

 

 

 

 

 

 

 

 

 

 

https://x.com/morrisoi37/status/2066419239951691922/video/1

 

 

 

https://x.com/morrisoi37/status/2066861654223241529/video/1

 

 

 

 

 

 

 

 

https://youtube.com/shorts/oGJbpg_njBc?si=Ui7q4fcWyl9Qi6c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인류출현 | 작성시간 26.06.19 별지랄 다하네
  • 작성자진실을 말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니놈이 봐도 지랄인데 니미뽕이 보면 염병 하네가 될꺼다..........
    오살마즐 빨갱이 새끼 마귀 십종자......
  • 답댓글 작성자김집사 | 작성시간 26.06.20

    너만 하것냐 개만도 못한 이짐승새끼야
    개만도 못한 버러지 새끼

    염병은 니미가 했고 거기에 붙어먹어 싸질러 놓은
    놈들이 한두놈이 아니니
    니애비가 누군지도 모를거고

    이 개 거지같은 새끼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