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세와 징조

세계 소식.........

작성자진실을 말하다|작성시간24.04.22|조회수117 목록 댓글 0

중국 남부를 강타한 폭풍으로 인해 3명이 사망하고 11명이 실종됐다고 국영 언론이 월요일 밝혔으며, 폭우로 인해 수만 명이 대피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광둥성 남부에 폭우가 내렸으며, 강물이 범람하고 심각한 홍수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국영 언론은 이런 일이 “100년에 한 번 정도”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오칭시에서 3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이들은 폭우로 인해 갇혀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현지 당국을 인용해 국영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해당 지역에서 수색 및 구조 작업이 계속 진행되는 가운데 다른 11명은 아직 실종 상태라고 신화통신은 전했다 .

 

중국은 극한 기후에 낯설지 않지만 최근 몇 년간 극심한 홍수, 극심한 가뭄, 기록적인 더위로 인해 중국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신화통신은 53,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광둥 전역에서 이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들 중 45,000명 이상이 주강 삼각주의 지류인 베이강 유역에 걸쳐 있는 북부 도시 칭위안에서 대피했다고 국영 언론이 일요일 보도했습니다.

 

월요일에도 폭우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기상 당국은 홍콩과 선전 등 주요 도시와 접해 있는 바다인 '광둥 연안 해역에 뇌우와 강풍'을 예보하고 있습니다.

 

국립기상센터는 푸젠성, 구이저우성, 광시성 등 인근 지역도 '단기 폭우'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강한 대류의 주요 영향 기간은 낮부터 밤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당국은 월요일 폭우에 대한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이는 4단계 시스템 중 두 번째로 낮은 수치이며, 전국적으로 높은 수준의 강수량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둥성은 약 1억 2,700만 명이 거주하는 중국의 인구 밀도가 높은 제조업 중심지입니다.

 

장완(Jiangwan) 마을에서는 일요일 폭우로 인한 산사태로 6명이 부상을 입었고 다수가 산사태에 갇혔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국영 CCTV가 공개한 사진에는 갈색 진흙 벽으로 파괴된 해안가 주택과 물에 젖은 공공 스포츠 코트에서 대피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CCTV는 일요일 아침에 주강 지류에서 경고 한계보다 5.8미터(19피트) 높은 홍수가 발생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인간이 배출한 온실가스로 인한 기후 변화로 인해 기상 이변이 더 자주 발생하고 강렬해지며, 중국은 세계 최대 배출국입니다.

https://insiderpaper.com/three-dead-tens-of-thousands-evacuated-as-storms-strike-south-china/

 

 

 

 

 

 

(노약자 임산부는 보시마세요)

https://m.blog.naver.com/godcoumong/221839749726

 

 

 

 

 

 

 

 

 

 

 

 

 

 

 

 

 

슬로베니아 2024년 4월 15일, 16일

슬로베니아에서는 기록적인 기온 하락이 있었습니다.

하루아침에 날씨가 여름에서 겨울로 바뀌었습니다.

 

 

유럽 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믿을 수 없다

제트기류가 가득 차서 겨울처럼 추워지네요

지금은 봄이지만 제트기류로 인해 유럽 전역이 추운 날씨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