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세와 징조

마지막 때 가톨릭교회 모습....

작성자불가타|작성시간24.05.29|조회수70 목록 댓글 11

(교회의 인준을 받은 계시)

성 히폴리토 (170년~235년)

"그 시대에는 천주께서 번제도 분향도 받지 않으시므로, 교회들은 큰 비탄에 빠져 통곡할 것이며, 교회의 지성소는 파수꾼의 초소처럼 될 것이고, 그 시대에 그리스도의 몸과 피는 보이지 않게 될 것이다. 천주께 바치는 공개적인 전례는 소멸할 것이다." (공개적인 미사와 영성체가 사라짐. -옮긴이-)

플루의 성 니콜라스 (St. Nicholas von Flue, 1417~1487, 스위스의 은수자, 고행자)

"교회의 대부분의 높고 낮은 지체들이 너무나도 부패할 것이므로, 교회는 벌을 받을 것이다. 교회는 점점 더 깊게 가라앉아 마침내 소멸한 것처럼 보일 것이며, 베드로와 종도들의 계승이 끊어진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이 일이 있은 후에 교회는 의심하는 모든 자들의 눈앞에서 의기양양하게 일어날 것이다."

복녀 안나 카타리나 에메릭(1774~1824, 독일 수녀, 환시가)

"나는 두 교황들의 관계도 보았다... 나는 이 가짜 교회(false church)가 낼 결실이 얼마나 해로울지 알게 되었다. 나는 그것(가짜 교회)의 크기가 커지는 것과, 모든 종류의 이단들이 그 도시(로마)로 온 것을 보았다... 나는 많은 격동이 교회에 피해를 입히고 있을 때, 비밀결사(메이슨)의 계획으로 약화된 베드로의 교회를 한 번 더 보았다."

 

천주께서 에메릭 수녀에게 계시한 위의 문장에 의하면 가짜 "가톨릭"교회는 다음의 다섯 가지 요건이 필요하며 20세기 중반에 로마에 세워진 "교회"는 이 요건을 충족한다.

1. 로마에서 태동할 것

2. 비밀결사들이 만들 것

3. 규모가 클 것 

4. 모든 종류의 이단을 통합할 것

5. 교회(진짜 교회)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것

 

"나는 비밀결사가 교회를 집요하게 약화시키고 있는 것을 보았다... (비밀결사가)교회의 대부분을 파괴했을 때, 그리고 지성소와 제대만이 남았을 때, 나는 (비밀결사의) 파괴자들이 짐승과 함께 교회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천주의 어머니께서 발현하신 것을 보았고, 그녀는 시련이 매우 클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녀는 이 사람들이 팔을 활짝 벌리고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고... 무엇보다도 어둠의 교회가 로마를 떠나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한다고 덧붙이셨다." 

"교회는 큰 위험에 처했다. 나는 이곳(로마)에서 가톨릭교회가 교묘한 방법으로 너무나도 약화되어, 그럼으로써 속지 않은 사제들은 100명도 채 남지 않은 것을 보았다. 성직자들도 모두 파멸을 위해 일한다. 곧 모든 것이 멸망할 것이다."

"내가 성 베드로의 교회가 폐허에 있고 많은 성직자들이-이 사람들 중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이 일을 하기를 원하는 자는 아무도 없다- 파멸 사업에 열중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너무 고통스러워서 예수님께 있는 힘을 다해 자비를 간청했다. 그다음 나는 내 앞에서 천상 정배를 보았다. 그(예수님)는 이 와중에, 교회가 (로마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짐으로 인해, 교회가 완전히 멸망한 것처럼 보일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나 교회는 다시 일어날 것이다. 비록 가톨릭 신자가 한 명만 남더라도, 다시 승리할 것이다. 교회는 사람의 계획과 이해력에 달려 있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예전의 의미의 그리스도인이 거의 남지 않은 것도 보았다."

 

천주께서는 속지 않은 사제(주교, 추기경, 교황)는 100명도 되지 않을 것이라고 계시하셨으며, 중요한 점은 이 사제들은 공개적으로 미사를 봉헌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20세기 초반까지 그리스도인이라는 것은 가톨릭 신덕도리를 믿는 사람을 의미했으나, 20세기 중반부터 가톨릭 신덕도리에 대한 개념이 흐려졌고, 21세기에는 거의 모든 사람(가짜 "전통 가톨릭 주교" 포함)들이 신세계 질서의 그리스도인이 되었다.

 

"모두들 교회를 완전히 버린 것처럼 (교회에서) 완전히 떨어져 나가, 다들 제멋대로 하는 것 같다." 

"가장 이상한 것들 중 하나는 주교들의 긴 행렬이었다. 나는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그림을 통해 그들이 가진 관념을 알게 되었다. 종교에 관한 그들의 잘못된 관념은 외적 기형으로 나타났다. 어떤 이는 몸만 있고 머리는 없이 어두운 안개가 드리워져 있었고, 어떤 이는 머리만 있고 몸과 심장은 짙은 수증기처럼 보였다. 어떤 이는 팔이나 다리가 없었고, 어떤 이는 중풍병자였으며, 어떤 이는 자고 있거나 비틀거리고 있었다."

"세상의 거의 모든 주교들이 위와 같았고, 오직 소수만이 (교리적으로) 완전히 옳은 것을 보았다."

"그다음 나는 프로테스탄트(개신교)에서 나온 모든 것이 점차 우세해지고, 가톨릭 교는 완전히 폐망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많은 목자(주교-옮긴이)들이 교회에 위험했었던 관념(이단 교설)들을 스스로 받아들이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크고 기괴하며 화려한 교회를 세우고 있었다. 개신교, 가톨릭 등 모든 교파들이 같은 권리를 지니며 일치되기 위해 이 교회로 받아들여지도록 되어 있었다."

---------------------

레오13세 환시처럼 사탄이 '당신의 교회를 파괴할 수 있다' 도전하여 1세기 가량의 시간과 능력을 받아 마귀들과 세상에 쏟아져 나온 이후 교회 프리메이슨들은 요한 바오로1세를 암살했고 현대주의 신학을 퍼뜨려 진리의 초자연성을 부정하는 사조를 퍼뜨리고 교황권에 반기를 드는 갈리카니즘을 확대시켜왔습니다.

 

그래서 사탄의 정복자이신 성모께서 발현하시어 소수의 양떼 (그 여자의 남은 자손)를 양성하고 계시고 

파티마에서 '결국 티없는 내 성심이 승리하게 될 것이다' 

라고 하심으로 교회와 당신의 승리를 말씀하셨죠.

 

교회도 맏이자 우두머리이신 예수님의 운명과 같은 

길을 걸을 것이라 하셨는데 예수께서 잡혀 고문 당하시고 돌아가시듯 교회 최고 목자인 교황도 순교하게 될 것이고 제자들이 배반하고 도망쳤듯이 많은 성직자들이 배반하는 모양새가 될 것이죠.

 

성모님 뿐만 아니라 교부들, 성인들도 최후 시대의 교회에 대한 우울한 예고를 하셨으니 교회는 최고 목자를 잃고 어린양과 같은 짐승이 통치하게 될 것이고 사회는 적그리스도의 통치하에 수많은 순교자를 배출하게 될 것이며 이것이 그리스도 왕국의.탄생을 위한 커다란 진통이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4.05.29 불가타 
    우상을 숭배하며 사람을 신의 지위에 올리는 카톨릭은 교회가 아닙니다.
    짐승을 걸터타고 앉아 혼취케 하는 잔으로 교회를 취하게 하는 음녀입니다.

    기록된 말씀을 우선하셔야 합니다.

    살고자 하신다면......
  • 답댓글 작성자불가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5.29 crystal sea 교회 안의 악마의 세력인 붉은 옷의 음녀가 있는 건 사실이지만 성모께서 당신의 자녀(남은 자손)를 가르고 계시니 이들로 하여금 그리스도 왕국이 열리게 됩니다.
    예수께서 세우시고 당신이 우두머리인 교회가
    망할 거 같소이까?
    개신교가 흔적없이 사라지는 건 이미 맡씀드렸고...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4.05.29 불가타 
    그것이 바로 혼취케 하는 잔으로 성도들을 취하게 만드는 주술입니다.
    불가타님은 이미 그 영혼 깊숙히 중독이 되어 대단히 위험한 지경입니다.

    진리로 거룩해 지셔야 합니다.
    마귀의 미혹에 빠져 지옥으로 달려가는 님의 영혼을 불쌍히 여기시고 진리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이 카페에 들어오게 하신 하나님의 은총을 거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다른 것은 다 마귀로서 온 것입니다.

    "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아버지께서 나를 세상에 보내신 것 같이 나도 저희를 세상에 보내었고
    또 저희를 위하여 내가 나를 거룩하게 하오니 이는 저희도 진리로 거룩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이다(요17:17~19)."
  • 답댓글 작성자불가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5.29 crystal sea ㅎㅎ 이 카페에 들어 온 것은 엉뚱하게 휴거나 기다리는 개신교 성도들에게 바른 계시를 알리기 위함이고 오류의 교리를 버리게 함이라오.
    두번째 성령강림때 오류의 교리를 주장하면 안되니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crystal sea | 작성시간 24.05.29 불가타 그게 오류입니다.
    말씀을 증거해야지 마귀 속삭임을 가지고 오면 안됩니다.
    그러니 이 카페에서 보물을 얻어가는 사람은 불가타님입니다.
    보물을 못알아 보는 자처럼 불행한 자도 없습니다.

    "거룩한 것을 개에게 주지 말며 너희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지 말라 저희가 그것을 발로 밟고 돌이켜 너희를 찢어 상할까 염려하라(마7: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