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세와 징조

[스크랩] 박진영의 드래그퀸 공연

작성자무명이|작성시간24.06.29|조회수89 목록 댓글 1

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3275697875

 

 

 

>>"배우들 표정 꼭 확인하시길"…박진영, '청룡영화상' 공연 어땠길래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청룡영화상' 박진영의 축하 무대가 화제다.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4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진행된 가운데, 이날 무대에 오른 박진영의 축하 공연이 온라인 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박진영은 평소처럼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파격적인 무대를 꾸몄다. 또 무대 중간 MC를 맡은 배우 김혜수와 깜짝 호흡을 맞추면서 색다른 볼거리를 안기기도 했다.

 

박진영은 라이브로 축하 공연 무대를 꾸몄고, 퍼포먼스에도 많이 신경을 쓴 듯한 모습이었다. 박진영은 프로답게 퍼포먼스를 이어갔지만, 조금은 힘들어보이는 듯한 라이브가 이날 화두에 올랐다.

 

여기에 더해 이날 배우들이 박진영을 유쾌하게 언급하면서 그의 공연이 계속 회자되고 있다. 축하 공연 후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병헌은 무대에 올라 "박진영 씨가 나와서 갑자기 생각이 났다"며 흑역사를 소환하기도 했다.

이병헌은 "인생에 후회되는 순간이 사람은 다 있지 않나. 10여년 전에 부산영화제에서 술에 잔뜩 취해 박진영 씨와 춤배틀을 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그날 함께 있던 모든 배우들을 여전히 피해 다니고 있다"며 "후회되는 순간이 박진영 씨가 춤을 추니까 갑자기 생각이 났다"고 밝혀 현장을 웃게 했다.

 

<<하략>>

 

*남여 배우들이 턱시도에 드레스를 입고 대체로 보수적인 모습으로 진행되는 청룡 영화제에 JYP의 수장 박진영이 드래그퀸을 연상시키는 짙은 화장에 여성스런 옷을 입고 변*적인 퍼포먼스(축하공연?)를 펼쳐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청룡 영화제에 참여한 그 어떤 여배우보다도 여성스럽고 화려한 흰(웨딩?)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여 홀로 흥에 겨워 밤무대 게*쇼에서나 볼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한 박진영의 신(?)들린 무대를 바라보며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난감해하는 배우들의 표정들이 이채롭다.

최근까지도 구원의 도리(?)를 설명한다고 유튜브에 성경 강해 영상을 올려놓은 박진영이 무대에 올라와 소돔과 고모라의 모습이 연상되는 드래그퀸 쇼를 펼치고 있는 이 장면을 보면서 그의 성경 강해를 들은 독자들은 어떤 표정을 지을지 궁금해진다.

스스로를 ‘딴따라’로 칭하는 연예인이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벌이든지 관심의 대상이 아니지만, 이런 모습으로 살아가고 싶다면 부디 그 입으로 성경과 구원과 영생에 대해 언급하는 일만큼은 삼가하길 바란다.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혹이 가로되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 것인줄 알고자 하느냐.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드릴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 이에 경에 이른바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으니 이것을 의로 여기셨다는 말씀이 응하였고 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나니, 이로 보건대 사람이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 아니니라. 또 이와 같이 기생 라합이 사자를 접대하여 다른 길로 나가게 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영혼 없는 몸이 죽은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야고보서 2장 17-26절)

- 예레미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6.29 (2023.11.27 게시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