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국제금융가(록펠러,jp모건,로스차일드등)들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사회- RFID(생체칩=베리칩)을 이용한 전체주의사회
작성자해결 작성시간12.04.14 조회수10414 댓글 5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14 내용을 보시면 소위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소속의 국제금융 엘리트 집단들은 전쟁과 세계경제공황을 일으켜
혼란과 공포상황을 만들고 이를 이용해 사람들의 자발적인 복종을 유도하고 그들이 원하는 궁극적인사회 즉 RFID(생체칩=베리칩)을 수단으로 사용하여 철저히 통제하는 전체주의사회(Big brother)를만드는것이다.
이는 궁극적으로 앞으로 등장 할 적그리스도에 의한 통제된 사회를 의미한다.
앞으로 곧 일어날 이란과 이스라엘전쟁에 시사하는바가 크며 이는 또다시 세계경제공황으로 비화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거짓평화,거짓부흥(대배도)시대 다음으로 세계전쟁과 세계 경제공황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15 이 모든 상황들이 이미 요한계시록말씀에 나온 내용이라 두려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쩌면 말씀대로 되어가는 세상을 바라보며 성경에 더욱 확신을 갖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한계시록은 거짓평화,거짓부흥(대배도)--세계전쟁--세계경제공황--사이클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번에 말씀드린바 있는 이스라엘과 이란전쟁을 주목해야 될때인 것입니다.
이 전쟁이 시사하는 바는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즉 지금까지 있었던 거짓평화,대배도의 시대를 끝내고 세계전쟁시대로 넘어가는지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징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만간 일어날 가능성도 있으니 주목해봅시다.
말씀대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