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경 연구방

■■ 상거가 이천 규빗쯤 되게 하라 ■■

작성자나그네길|작성시간19.07.02|조회수546 목록 댓글 1

평안하셨는지요?

 

백성에게 명하여 가로되 너희는 레위 사람 제사장들이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언약궤 메는 것을 보거든 너희 곳을 떠나 그 뒤를 좇으라 그러나 너희와 그 사이 상거가 이천 규빗쯤 되게 하고 그것에 가까이 하지는 말라 그리 하면 너희 행할 길을 알리니” (구약성경 - 여호수아 - 334)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이 이천 규빗쯤 앞으로 전진 하였을 때 백성들은 그 뒤를 따라가야 하였습니다.

 

왜 백성들은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이 이천 규빗쯤 떨어진 후에 따라가야 했을까요?

 

그 이유는 멀리 떨어져있는 백성들은 앞에 도열해있는 사람들에 가리어져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을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백성들은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과의 상거가 이천 규빗쯤 되게 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리하면 너희 행할 길을 알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역사는 오늘날 어떤 중요한 예언의 실상을 보여주는 거울이 됩니다.

 

요단강을 건넌 이스라엘 백성들은 큰 외침으로 여리고를 무너뜨렸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성취될 마지막 사건들인 일요일 휴업법령과 늦은비에 이은 큰 외침에 의해 무너질 큰 성 바벨론을 보여주는 역사적 거울이 됩니다.

 

그렇다면 언제 제사장(교회 지도자들)들이 언약궤를 메게 될 것이며, 또 언약궤를 메고 이천 규빗 정도 전진할 때는 언제일까요?

 

이것이야말로 일요일 휴업법령이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울이라 할 것입니다.

 

일요일 휴업법령은 미국에서 시작되어 점점 세계적으로 번져나갈 것이며, 거의 전 세계적으로 확산될 때면(이천 규빗쯤 됨) 백성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요일 휴업법령이 내리면 지도자들에게 먼저 핍박이 이르러오게 될 것이며, 일부의 지도자들이 언약궤(율법)를 메게(투옥과 고문)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 법령이 시작될 때부터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법령이 확산될 때면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언약궤를 멘 제사장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때가 바로 이천 규빗 정도 떨어질 때가 아니겠습니까?

 

전 세계 어느 곳에 처하여 있던지 모든 백성들은 지도자들이 언약궤를 메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언약궤를 멘 제사장(지도자)들이 요단강 속에 굳게 설 때가 바로 하나님께서 늦은비를 부어주시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늦은비를 통하여 남은 무리인 실제 수 144,000명의 모든 백성들은 큰 외침을 위한 큰 능력과 재앙을 통과할 준비가 완료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언급한 바 있는 환난의 때가 시작될 무렵이라는 말은 일곱 재앙이 내리기 시작할 때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그 바로 직전 예수께서 아직 성소에 계실 때이다. 구속 사업이 마쳐지려는 그 때에 땅 위에는 대환난이 이르러 오겠고 열방들이 분노할 것이나 셋째 천사의 기별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저지당할 것이다. 그 때에 늦은비, 혹은 주의 앞으로부터 새롭게 함이 이를 것이며 셋째 천사의 목소리를 높일 힘이 주어질 것이다. 그리하여 마지막 일곱 재앙이 부어질 때 성도들이 피하여 설 수 있도록 준비시킬 것이다.” (예언의 신 - 초기문집 - 8586)

 

칠 재앙 전 땅 위의 대 환난이란, 일요일 휴업법령이 온 세상에 확산될 때를 말하는 것입니다.

 

칠 재앙 전 이 땅에 내릴 대 환난은 일요일 휴업법령이기 때문입니다.

 

범람하는 요단강이 바로 표상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늦은비는 일요일 휴업법령이 온 세상에 확산 된 이후에 내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교회명 : 제칠일안식일 예수 재림교 현대진리연합운동

- 홈피주소 : http://www.ptum.org

- 연락 : 010-8998-60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담 | 작성시간 19.07.02 안녕하세요 초면인것 같은데 실레를 무릎쓰고 한 번 물어 봅니다
    님의 게시글을 읽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당췌 이해하기 어려운 대목이 잇어 그랍니다

    님께서 제사장들이 백성들 앞에서 언약궤를 메고 가면 백성들은 이천규빗 떨어져서 가야하는데

    그 이유가 백성들이 하도 많해서 뒤따라가는 사람들이 안보여서 그랬다고하는데

    님도 한번 생각해 보십시요 이천규빗은 약 1km 가 되는 거리로 아무리 눈 시력이 좋다고하더라도
    제일 앞 사람도 잘 보이질 않을 것 같은데 뒤에 사람들이 보게할려고 그랬다는게 말이 되겠는 궁금합니다

    하여 님이 한번 시험해 보십시요 들판에 나가서 1 km에 사람을 세워두고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