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경 연구방

Re: RE:성화란. 성화 구원을 없음. 구원은 오직 죄 사함?

작성자민족의 얼|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나그네1004
18:28 새글
첫댓글
이 빙신은 다 구원파

장로교는 구원의 5단계

구원파는 구원의 3단계

나는 구원의 1단계 오직 십자가의 대속을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구원을 받았지

부럽지 ㅋㅋ

예수님을 믿어. 그럼 영원한 구원을 받아

단계가 필요 없어

 
 
 
이런게 구원파
단계 운운하는 이유 자체가 멍청
 
예수를 목적어로 놓고  예수 믿으면 구원이라는 무식함 
그런게 우상 섬김이야!
 
믿는다는 게 뭔지조차 생각 안하는 단순함. 
 
정신차려 
구원파 구원관에 매몰되어 짐승처럼 살지 말고 
 
 
그리고 니가 쓰는 글 제목에 성의좀 보여라 
 
 
"성화 구원을 없음" 이 무슨 말이냐?   ㅉㅉㅉ   하릴없는 ㅅ ㄲ   이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