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Re: Re: 인류의 절반을 하나님이 죽이신다고라고라??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쓰잘때기 없이 댓글 달고. 답글 달고 한다고 이기는 것이 아니고

    어설프고 찌질한 짓이라고

    이 댕청아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하는 짓하고는

    성경구절로 반론 못하는 어설픈 것이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그치???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죽이기만 하면 다행이게

    죽였다가 다시 심판의 부활로 영원한 형벌을 주신다고

    이것이 하나님의 공의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영벌

    예수님을 믿으면 영생


    요한복음 3 : 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마태복음 25 : 46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이 나의 구원자이시다. 복창하자

    그리고 믿어야 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