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Re: 인류의 절반을 하나님이 죽이신다고라고라?? 작성자민족의 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쓰잘때기 없이 댓글 달고. 답글 달고 한다고 이기는 것이 아니고어설프고 찌질한 짓이라고이 댕청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하는 짓하고는 성경구절로 반론 못하는 어설픈 것이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그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09 죽이기만 하면 다행이게죽였다가 다시 심판의 부활로 영원한 형벌을 주신다고 이것이 하나님의 공의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영벌예수님을 믿으면 영생요한복음 3 : 16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마태복음 25 : 46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예수님이 나의 구원자이시다. 복창하자그리고 믿어야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