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은 율법의 행위로냐? 듣고 믿음으로냐?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13 이 빙신은 복음의 목적이 뭔지도 모르면서 주딩이질 ,,,,,,, 빙신아 믿음으로 성령을 받아서 율법을 없이하는게 네 신앙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