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너희가 성령을 받은 것은 율법의 행위로냐? 듣고 믿음으로냐?

작성자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인류출현 작성시간26.06.13 이 빙신은 복음의 목적이 뭔지도 모르면서 주딩이질 ,,,,,,, 빙신아 믿음으로 성령을 받아서 율법을 없이하는게 네 신앙이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