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역자

작성자오은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저는 이 카페에 와서 이렇게 많은 이단들이 있다는 것도 놀라웠지만,
    말씀을 해석하는 기조가 이렇게나 차이가 날 수 있는가 하는 점에서도 놀라웠습니다.

    우리는 오직 성령의 가르치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 아래 신앙을 하는 것이 좋겠다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놀~고 있네~
    닉아 이단이여~
    루시퍼교란게 정통 교단 리스트에 있으면 찾아온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토착왜구 섬소년!

    루시퍼교라고 부르는 것은 니가 싼 DDung이고 임마~! ㅍㅎㅎㅎㅎㅎ

    니가 싼 DDung도 분간을 못하냐? ㅋㅋㅋㅋㅋ

    너에게는 사탄이 광명한 천사 루시퍼인 모양인데,
    이 형에게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광명한 새벽 별 루시퍼이다.

    왜? 꼽냐? ㅋㅋㅋㅋ


    "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고후6: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닉아~그러니 교회에서 쫒겨난 겨~
    ㅊㅊㅊ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피 똥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헐헐헐~
    피똥은 닉아 싸고 쫒겨난 거 몰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대DDung싸기 힘들지?

    학문을 더 넓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작성시간26.06.13 환난을 당하면 그 선비기질 때문에 목사님들이 1등으로 우상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목사는 선비가 아니라 성도들 앞에서 창칼에 찔리며 참 진리를 보여주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말 한마디 못한다는 것은 진리를 품은자가 아닙니다

    입으로 시인 못하는 벙어리는 죽음이 답입니다

    먹사들이 진리에 벙어리개되니 정치판에 얻어 먹을 것 찾아 기웃거리는 겁니다
  •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참 한결 같네 아무런 생명도 감동도 없는... 그저 말뿐인...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그게 니 생각이자 니 감정일 뿐이다.

    오은환 목사님이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느끼는 것을
    왜 니 마귀DDung으로 판단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사~!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오은환 목사님이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느끼는 것을

    그 생각이 문제이고 느끼는 것이 문제라고.

    주댕이로는 =>우리는 오직 성령의 가르치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 아래 신앙을 하는 것이 좋겠다 싶습니다.

    라고 해 놓고

    오은환이 생각과 느끼는 것??

    ㅋㅋㅋ


    루시퍼나 섬겨


    너와 오은환은 서로 다르잖아

    너는 하늘에서 천년왕국
    오은환이 이 땅에서 천년왕국

    서로 다른데

    같은 동역자가 될 수 있냐?

  •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나그네1004 
    나그네1004야!

    말씀이 천년왕국이 하늘에 있다고 했으면 아멘하면 된다.

    오은환목사님도 성령의 은혜를 입으면 그 비밀을 아시게 될 것이다.

    너에게는 아직도 사탄이 너의 루시퍼냐? ㅍㅎㅎㅎㅎ

    그걸 지금 자랑이라고 떠들어? ㅋㅋㅋ

    새우젓에 밥비벼 먹고 오니라.


  •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5

    거듭남을 어머니 배속에 잉태 될때 거듭난다 주장하고 자빠졌으니

    동약자를 신학에서 찾고 지랄하지

    신학을 공부하지 않은 사람은 동역자가 될 수 없냐?

    너는 예수님 부터 구원자로 믿어야

    예수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아야 성령을 선물로 받고 거듭날 수 있단다..


    성령의 은사를 받아야 서로 받은 은사로 서로 협력하는 것이 동역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