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자 작성자오은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저는 이 카페에 와서 이렇게 많은 이단들이 있다는 것도 놀라웠지만,말씀을 해석하는 기조가 이렇게나 차이가 날 수 있는가 하는 점에서도 놀라웠습니다.우리는 오직 성령의 가르치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 아래 신앙을 하는 것이 좋겠다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놀~고 있네~닉아 이단이여~루시퍼교란게 정통 교단 리스트에 있으면 찾아온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토착왜구 섬소년!루시퍼교라고 부르는 것은 니가 싼 DDung이고 임마~! ㅍㅎㅎㅎㅎㅎ니가 싼 DDung도 분간을 못하냐? ㅋㅋㅋㅋㅋ너에게는 사탄이 광명한 천사 루시퍼인 모양인데,이 형에게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광명한 새벽 별 루시퍼이다.왜? 꼽냐? ㅋㅋㅋㅋ"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고후6:4)."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닉아~그러니 교회에서 쫒겨난 겨~ㅊㅊ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피 똥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소년-폴더7 작성시간26.06.13 crystal sea 헐헐헐~피똥은 닉아 싸고 쫒겨난 거 몰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섬소년-폴더7 대DDung싸기 힘들지? 학문을 더 넓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작성시간26.06.13 환난을 당하면 그 선비기질 때문에 목사님들이 1등으로 우상에게 경배할 것입니다목사는 선비가 아니라 성도들 앞에서 창칼에 찔리며 참 진리를 보여주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말 한마디 못한다는 것은 진리를 품은자가 아닙니다입으로 시인 못하는 벙어리는 죽음이 답입니다먹사들이 진리에 벙어리개되니 정치판에 얻어 먹을 것 찾아 기웃거리는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ramdeo 작성시간26.06.13 참 한결 같네 아무런 생명도 감동도 없는... 그저 말뿐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3 그게 니 생각이자 니 감정일 뿐이다.오은환 목사님이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느끼는 것을 왜 니 마귀DDung으로 판단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사~!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5 crystal sea =>오은환 목사님이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느끼는 것을그 생각이 문제이고 느끼는 것이 문제라고.주댕이로는 =>우리는 오직 성령의 가르치심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 아래 신앙을 하는 것이 좋겠다 싶습니다.라고 해 놓고 오은환이 생각과 느끼는 것??ㅋㅋㅋ루시퍼나 섬겨너와 오은환은 서로 다르잖아너는 하늘에서 천년왕국오은환이 이 땅에서 천년왕국서로 다른데 같은 동역자가 될 수 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ystal sea 작성시간26.06.15 나그네1004 나그네1004야!말씀이 천년왕국이 하늘에 있다고 했으면 아멘하면 된다.오은환목사님도 성령의 은혜를 입으면 그 비밀을 아시게 될 것이다.너에게는 아직도 사탄이 너의 루시퍼냐? ㅍㅎㅎㅎㅎ그걸 지금 자랑이라고 떠들어? ㅋㅋㅋ새우젓에 밥비벼 먹고 오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그네1004 작성시간26.06.15 거듭남을 어머니 배속에 잉태 될때 거듭난다 주장하고 자빠졌으니동약자를 신학에서 찾고 지랄하지신학을 공부하지 않은 사람은 동역자가 될 수 없냐?너는 예수님 부터 구원자로 믿어야예수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아야 성령을 선물로 받고 거듭날 수 있단다..성령의 은사를 받아야 서로 받은 은사로 서로 협력하는 것이 동역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