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경 연구방

RE: 새 계명을 지킨다고? 양심을 감추고 소설쓰면 안돼. 양심에 화인 맞았냐?

작성자참 얼|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8




사람들을 향해
저주와 비난과 조롱을 일삼고

겸손치 못하고
자랑하며
우쭐거리고
사람을 나누고
성경도 쪼개고
하늘도 쪼개는자가

새 계명을 지킨다고?

그계명이 다른게 아니라 옛계명이지?
구약의 계명이 곧 새 계명이야

그. 새 계명이란게 결국 이웃사람이라는 거잖아?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이유는
그 이웃사랑 완성하고 가신거잖아?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둑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의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자신과 같이 하라 하신 그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이웃사랑이나 하면서 새 계명 지킨다고 해라
입에 그 침이나 쳐 닦는가..

암튿 이런 놈들 땜시 기독교가 욕처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는 내 이웃이 아니야

    나는 독사의 자식을 이웃을 둔 적이 없어

  •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26.06.23 new

    이 넘들은 알고서 모르는 척?

    독사의 자식들은 그래서 사악함


    =그계명이 다른게 아니라 옛계명이지?

    그 계명?

    그의 계명.

    모세의 십계명이 아니고 예수님의 세 계명


    요한1서 3 : 23
    그의 계명은 이것이니 곧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할 것이니라

  • 답댓글 작성자신인류출현 | 작성시간 26.06.23 new 병신아 새계명이 십계명이지 뭐냐? 네놈은 안식일을 안지키려고 일부러 새계명이 십계명이 아니라고 주절거리는것 뿐이지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1004 | 작성시간 11:05 new 신인류출현 

    계명의 율법이 십계명

    십계명이 율법이 아니냐?

    니들이 새계명과 십계명은 같은 것이라면서

    그런거야

    미국의 법에도 살인하지 말라가 있고
    대한민국의 법에도 살인하지 말라고 있어

    살인하지 말라가 계명이야

    살인을 하면 형벌이 달라

    미국 형벌은 낮고. 한국 형벌은 높다고 가정하면

    내가 한국인으로 미국은 계명을 지켰다고 형벌을 주라고 할 수 없어. 그치?

    늘 말하잖아

    십계명과 새계명은 다 서로 사랑하라.

    그런데.

    십계명은 정죄함이 있어.. 십계명에는 저주가 있다고.

    그래서 십계명에 해방시킨 것인데

    왜 멍청한 주장을 하면서 십계명을 지킬려고 하냐?


    예수님이 주신 새 계명을 지키면. 의롭고 거룩하고 선하게 못 살아?


    왜 안식일을 지키고 싶어..?



  • 답댓글 작성자참 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2분 전 new 나그네1004 십계명에 저주가 있다고? ㅎ~~~^

    하긴 니 수준이 그렇지 뭐.

    공부나 더 해 등ㅅ나. 이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