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말을해줘야알지..

작성자너만의 초롱|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1

나 너무 걱정하는거 알잖아..

시간날때 연락해줘요..

난병원다녀왔구

주사도 맞았어
일주일치 항생제약 꼭 먹으래..

연락안오면 안먹을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만의 초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답답하다 카톡도 못하겠고 무슨일있는거야 대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