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해줘야알지.. 작성자너만의 초롱|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너무 걱정하는거 알잖아..시간날때 연락해줘요..난병원다녀왔구주사도 맞았어 일주일치 항생제약 꼭 먹으래..연락안오면 안먹을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만의 초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답답하다 카톡도 못하겠고 무슨일있는거야 대체 댓글 전체보기